피의자의 신상 공개 결정이 내려져도 경찰이 피의자를 구금하는 과정에서 촬영한 사진인 ‘머그샷 공개를 강제할 수 없습니다.
지난 일을 훌훌 털고 여유로운 마음으로 새해를 맞으시기를.한때는 새해 아침엔 희망적인 글을 읽거나 써야 한다고 생각했지만.
처음인 양 나는 살아간다.다시 생각하면서 간다.생각하다가 불을 끄지 않고 살아간다.
(…) 생각 없이 앞만 보며 간다e글중심(衆心)은 ‘인터넷 대중의 마음을 읽는다는 뜻을 담아 온라인 여론의 흐름을 정리하는 코너입니다.
경찰은 과거 운전면허증 사진을 배포했습니다.
하지만 현재 사진이 아닌 과거 증명사진만 공개돼 신상 공개에 대한 실효성 논란이 불거지고 있습니다.태영건설 주채권은행인 KDB산업은행도 태영그룹이 워크아웃을 신청할 때 약속한 대로 자회사 매각대금을 태영건설에 투입하지 않으면 워크아웃을 시작할 수 없다고 압박하고 나섰다.
이에 ‘사재 출연이 아닌 ‘사재 대출이란 지적이 나온다.자구안 갈등에 법정관리 우려 커져김주현 11일까지 얼마 안남아 압박… 산은 그룹서 890억 즉각 지원해야윤석민.
채권단 등이 태영그룹의 불성실한 태도와 부실한 자구안을 문제 삼는 것과 크게 다르지 않은 입장이다.김주현 금융위원장도 태영 측이 신뢰할 만한 안을 빨리 제시할 필요가 있다는 뜻을 내비쳤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