각국의 에너지믹스는 고유한 에너지·자연·인구·산업 및 정치적 환경에 따라 달라질 수밖에 없다.
그동안 러시아 공장은 가동을 중단해왔다.현대자동차가 러시아 상트페테르부르크공장을 매각하는 방안을 추진한다고 19일 공시했다
세 모녀 측은 2018년 고 구본무 LG그룹 선대회장 별세 이후 고인의 유언장이 없었는데도 양자이자 장자인 구광모 대표에게 지분을 몰아주는 것으로 유언이 돼 있다고 들었고.상속세를 구 회장이 대납해 주기로 해 이의를 제기하지 않고 합의했다고 주장했다.재산 분할과 세금 납부는 적법한 합의에 근거해 이행돼 왔다며 원고 측이 합의와 다른 일방적 주장을 하는 것에 대해 유감스럽다고 반박했다.
구광모 ㈜LG 대표를 상대로 상속회복청구 소송을 제기한 구 대표의 어머니 김영식 여사와 여동생 구연경 LG복지재단 대표.구연경 대표는 2021년 신용카드를 신청하려다 채무가 너무 많다고 발급을 거절당한 뒤 상속 합의가 제대로 이뤄지지 않은 것을 알게 됐다고 말했다.
이에 대해 LG 측은 원고(세 모녀) 측 인터뷰 내용은 이미 법정에서 증거들을 통해 사실이 아님을 입증했다.
연수 씨가 구 대표 측이 상속세 대납 약속을 지키지 않았다며 뉴욕타임스(NYT)가 18일(현지시간) 보도한 인터뷰에서 밝혔다.한 시민이 서울 도심 백화점에 설치된 샤넬 광고판을 지나고 있다.
우리나라에는 산업부에 NCP가 설치·운영 중이다.3/뉴스1 ⓒ News1경제협력개발기구(OECD) 한국연락사무소(NCP)는 19일 한국NCP위원회를 열고 샤넬코리아 노사분쟁 조정절차를 종결했다고 밝혔다.
근무여건 관련 근로기준법·노동조합법 위반 등을 이유로 한국 NCP에 지난 2021년 12월10일 이의신청을 제기한 바 있다.한국NCP 위원장인 박덕열 투자정책관은 그간 한국NCP 조정절차에 양측이 성실하게 참여하여 일부 쟁점에 합의한 것을 높이 평가한다며 샤넬코리아 측에 한국NCP 권고사항을 충실히 이행해 줄 것을 당부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