부모와의 관계를 바꾼다.
문재인 정부에서 남한의 지원을 얻어내려던 노력은 수포가 됐고.윤석열 정부에서도 성공할 거라는 보장이 없다.
이란을 바라보듯 북한을 바라보게 될 것이며.그것은 북한 정권의 악재임은 분명하다.북·러 관계가 효용가치를 다하면 북한은 출구 없는 궁지에 몰리게 된다.
미국 정치에서 중동은 북한보다 훨씬 더 중요한 이슈다.미국 공화당과 민주당의 많은 의원은 한반도 문제엔 큰 관심이 없다.
북한이 가용한 모든 노동력을 러시아에 보내고 마지막 남은 포탄이나 미사일까지도 지원한다면 국내외적으로 난처한 입장에 처한 러시아로서는 더는 북한을 지원할 이유가 없다.
그렇게 되면 북한은 한국으로부터 경제적 지원을 받기 위해 핵무기를 활용할 가능성이 크다.다른 사람에 공감하는 능력 중요 ‘넘지 않아야 할 선 확실히 해야 육아는 과학…뇌 신경회로 문제 아이 어려울 땐 교사와 의논을 ‘체벌 있던 과거가 낫다는 환상 80년대생 부모 책임론도 편견이지영 논설위원 지난달 31일 서울 삼성동 오은영아카데미에서 만난 오 박사는 내게 영향력이 있다면 더 세심하게 살펴서 잘해야겠다는 생각이 든다며 어깨가 무겁다고 했다.
집중할 때 쓰는 신경회로.그 연령 대부분의 아이가 하는 일은 해야 하고.
권혁재 사진전문기자 요즘 소아·청소년 정신의학과 전문의 오은영(58) 박사는 흡사 ‘동네북 같은 신세다.집 지을 때 기둥을 세우듯 부모가 늘 동시에 고려하고 같이 실천해야 한다.